제13, 14차 Siberia Vision Trip > 소식

소식과 사진

소식

제13, 14차 Siberia Vision Trip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야웨신학교 댓글 0건 조회 281회 작성일 15-10-08 18:34

본문

2015년 여름, 7~8월에 걸쳐 두 그룹이 시베리아 알타이 비젼트립에 참가하였습니다.
   제13차 그룹은 야웨공동체 가족들로서 부총회장이신 이하영 목사님을 비롯하여 이번에 두 번째 알타이를 방문하신 방윤옥 목사님 그리고 목포의 노상영, 안복실 집사님 부부께서 참여하셨습니다.
   7월 13-20일에 걸쳐 진행된 주된 사역은 신학특강, 졸업식, 목사임직식, 세례식에 수고들 하셨고, 알타이교회와 그리스도 사랑의 교회 그리고 성결교회에서 예배하시며 설교로 섬기시고 성도들과의 교제시간을 가졌습니다.
   그리고 해발 4,506m의 만년 설산 악투르를 트레킹하였고, 뒷 뜨락에서 <어린 양 잡기> 참관을 통해 십자가에 죽으신 예수 그리스도의 구속의 은혜를 다시 한번 마음에 새겼으며 <탁구교제>를 통해 알타이 민족 성도들과의 돈독한 관계를 더욱 견고하게 쌓았습니다.

  그 후 8월 1-8일에는 인천 ㄱㅅ교회의 청년들 10명이 지도목사님과 함께 방문하여 제14차 비젼트립을 진행하였습니다. 특강과 졸업식 등을 제외하고는 제13차 때와 비슷하게 진행되었습니다. 두 팀 모두 자연과 함께하는 설산 트레킹과 래프팅을 통하여 여름을 만끽하며 단합하는 아름다운 모습도 보여줬습니다. 그리고 왕복 약 1천 km를 오가는 중도에 알타이에 4번째 세우고 있는 <쉐발리노 교회>신축공사현장에 들러 합심기도하고 인부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. 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